홈으로로그인 동문등록하기 문의하기
   
 
 
 
 
 
 
 
 
 
 
 
친애하는 인하의대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4대 인하의대 동문 회장을 맡게 된 86학번 조준호입니다.
전임 정우식 회장님의 노고 하에 인하의대 동문회가 더욱 발전하여 그 기반이 견고해졌고,
저 또한 열심히 하여 더욱 발전하는 인하의대 동문회가 되게끔 노력하겠습니다.
이는 저 혼자만으는 힘들고 여러 동문들의 협조와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부족한 저를 동문회의 일꾼으로 세워주심을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많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제 4대 의대 동문회는 3가지를 중점적으로 힘쓰고자 합니다.

첫째, 의대 동문회의 법인화입니다.
타 대학 동문회는 법인화를 이루어서 독립적인 개체로 자주적 동문활동을 하는 상태로서,
우리 또한 발전된 법인 동문회가 되어야 진취적이고 체계적인 동문들의 관리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둘째, 전임 회장님의 여러 동문회 사업들,
가령 장학사업, 지역사회 후원사업 등 동문과 지역사회를 위한 사업을 더욱 발전 계승하고자 합니다.

셋째, 의과대학과 의전원이 인하의대 동문회 아래 한식구로 잘 자리잡아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또한 인하의대 동문회도 인하대학교의 동문회 이므로 인하대 총 동문회와 긴밀한 협조 관계를 유지 하겠습니다.

이렇게 위의 중점 사업은 인하의대 동문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필요하므로 저를 포함한 모든 임원들은 개별적으로 각 동문들과 긴밀한 유대 관계를 유지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많은 격려와 관심, 그리고 지도편달을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자랑스러운 인하의대 동문회, 세월이 갈수록 정겹고 든든한 인하의대 동문회를 꿈꾸며 취임사를 대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인하의대총동문회 제4대 동문회장 조준호 배상